안녕하세요! 고객님,
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해당 상품은 불량 상품으로 예상되며, 저희측에 해당 상품을 보내주시면, 검수 후 새상품으로 무상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현재 고객님의 성함이 파악되지 않아 Q&A 게시판에 주문자 성함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신속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아울러 불량 상품 등의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앞으로 더욱 꼼꼼한 검수 작업을 실시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.
감사합니다~^^